크리퍼 월드: 유저 스페이스(Creeper World: User Space) - 타워 디펜스게임 > 전략시뮬

본문 바로가기

전략/시뮬

크리퍼 월드: 유저 스페이스(Creeper World: User Space) - 타워 디펜스게임

게임명
크리퍼 월드: 유저 스페이스(Creeper World: User Space)
게임조정키
마우스
대화창 : Space

본문

크리퍼 월드: 유저 스페이스(Creeper World: User Space)는 크리퍼라는 영어가 덩쿨이라는 뜻이 있어 덩굴의 공격이라고 해야 하겠지만 실제로는 물이 넘쳐서 배수관을 따라 공격해오는 듯한 느낌입니다.

 

 

에너지 생산(Collector 등) → 네트워크(연결) 유지 → 무기/방어 건설로 파란 “Creeper(유체)” 확산을 밀어내며 맵 목표를 달성

 

 

하단 좌측의 위에 있는 5개가 전기선을 연결하는 도구이며 아래있는 4개가 디펜스무기들입니다.

[Collector]가 자장 중요한 건물인데 전기선을 연결해주는 도구입니다. 

 

 

실제로 다른 위 4개의 타워를 짓지 않더라도 이번 버그판에서는 이 Collector만 지어도 충분히 전기가 연결이 됩니다. 진행속도가 엄청 빠르기 때문이죠.. 

 

하단에 게임화면을 보시면 Collector만 연결하였는데 녹색지역이 선을 따라 퍼져나온것을 볼수 있습니다.

 

[Relay]는 전기선의 연결을 길게 해주며, [Storage]는 에너지의 양을 늘여주고, [Speed] 는 에너지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한마디로 보조적인 도구들이라는 것이죠..

 

Blaster가 바로 사격을 하는 디펜스 건물로 적의 침입장소에 빠르게 연결한후 전기를 연결해줘야 디펜스를 합니다.Mortar는 박격포이며,  SAM은 운석이 떨어지는 것으로 부터 보호, Drone는 포격을 하는 비행기를 만드는 건물이라 하는데 차례로 시간이 나면 건설해보세요.. 초반에는 필요가 없습니다.

 

[Collector]로 적의 침입이 되는 장소까지 전기선을 빠르게 연결한후 배수관 입구나 벽 가까이에 Blaster를 연결합니다.

 

게임제작사: Knuckle Cracker 

배포사/포털: Armor Games(대표 웹배포) + Kongregate / Newgrounds 게시 

제작년도: 2011년(9월 공개/배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